GS25는 27일 피자·햄버거·삼각김밥을 합친 ‘삼각콤비네이션피자버거’, ‘삼각고구마피자버거’ 2종<사진>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GS25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삼각형 모양에, 빵과 패티라는 햄버거의 특성을 지니면서도 피자의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가격은 각 1600원이다.
GS25에 따르면 삼각콤비네이션피자버거는 후추향이 가미된 차별화된 패티를 사용해 피자 위에 토핑되는 포크그래뇰(고기토핑) 맛을 구현했다. 피자 전문점에서 사용하는 콘샐러드·피망·페퍼로니·블랙올리브와 같은 기본 식재료에 피자치즈를 토핑해, 레인지로 조리하면 콤비네이션 피자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삼각고구마피자버거 역시 피자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패티와 식재를 사용했다. 고구마무스를 추가로 토핑해 고구마피자의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GS25는 GS리테일 식품 연구소를 통해, 햄버거 패티와 빵을 이용해 취식이 편리하면서도 햄버거와 피자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맛을 개발하기 위해 연구를 거듭했다고 밝혔다.
권오상 GS리테일 편의점 일일배송식품 MD는 “젊은 층에 가장 인기 있는 다양한 먹거리의 장점을 살린 퓨전 상품을 고민하다가 이번 삼각피자버거를 출시하게 됐다”며 “트렌드에 민감하고 새로운 것에 관심을 가지는 젊은 층의 특성에 맞는 새로운 콘셉트 상품인 만큼, 젊은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2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삼각피자버거를 구매하면 스프라이트캔 또는 데미소다애플캔을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