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최신 이미용 트렌드와 신상품을 엄선해 전문적으로 소개 및 판매하는 고정 프로그램을 새로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26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 55분 ‘뷰티톡’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 대표 뷰티 전문 홍윤주 쇼호스트, 패션 브랜드 ‘맥앤로건’ 로건 디자이너, 뷰티 전문 파워블로거 유화이씨가 고정 출연하는 토크쇼 형식 방송이다.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뷰티톡은 생방송 스튜디오 진행뿐만 아니라, 전문가 세 명이 직접 길거리나 화장품 매장 등을 탐방해 고객들의 솔직한 평을 담는 사전 제작 영상 등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홈쇼핑 방송 최초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파워블로거인 유화이씨를 게스트로 고정 출연시켜 제품에 대한 솔직한 평가와 활용법 등을 소개한다.
현대홈쇼핑은 뷰티톡을 통해 홈쇼핑 뷰티 상품의 한계를 넘어, 수입화장품이나 백화점 브랜드 제품, 유명 로드샵 인기 제품 등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첫 론칭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지그재그 무빙 마스카라’(6만9800원)다. 초당 10회 이상 지그재그로 움직이는 브러쉬로 뭉침 없고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며, 풀메이크업 9종 세트와 함께 앤틱 팔찌형 시계를 특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매주 금요일 밤 패션전문 고정프로그램 ‘트렌드톡’, 토요일 밤 속옷 전문 고정 방송 ‘시크릿톡’ 등 카테고리별 전문 방송을 운영하고 있다.
김아름 현대홈쇼핑 방송제작팀 PD는 “지금껏 홈쇼핑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최신 트렌드 및 뷰티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일 것”이라며 “뷰티 전문가들의 톡톡 튀는 안목과 유익한 정보를 담은 방송으로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줄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