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컴백 일자가 7월 7일로 확정된 가운데 멤버 크리스탈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 이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이 뜨겁다.
트위터 아이디 aka*****는 “에프엑스 컴백 할 줄 알았다. 루나 머리도 똑단발로 바뀌고. 근데 크리스탈이 이렇게 바뀌는 건 예상을 못했어. 덜덜덜”이라며 에프엑스 컴백을 예견했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한 행사장에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나온 멤버 루나를 언급했다.
lnd*****는 “크리스탈 사진 보고 소리질렀네. 이건 퇴폐미를 떠나서, 그냥 무서워. 엄마야 나 진짜 밤에 혼자 못 자. 귀신 같다고. 너 이거 링크 보내지말라고”라면서 크리스탈 티저 이미지에 두려움을 강하게 표출했다.
with*****는 “SM 그만좀 해. 애들을 얼마나 더 망가뜨릴 생각이냐.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쟤네는 하고 싶어서 하겠냐규 스엠 적당히 해. 에프엑스 컴백한다고 해서 좋아했는데 이게 뭐냐 진짜”라며 에프엑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언급했다.
kry*****는 “이번 앨범 백과사전이랍니다 여러분. 최소 300p는 돼야죠. 이만큼 풀었는데”라며 에프엑스 컴백 관련 티저 이미지를 많이 공개한 것을 언급했고, ins****는 “호러 콘셉트 에프엑스 티저. 에프엑스 컴백 기다렸는데, 일단 특이해서 좋긴한데. 걸그룹인데”라며 다소 부담스러운 호러 콘셉트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에프엑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에프엑스가 다음달 7일 정규 3집 앨범 ‘레드 라이트(Red Light)’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와 함께 에프엑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크리스탈의 티저사진을 공개, 이를 시작으로 각 멤버들의 새 앨범 티저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