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멤버 태양의 ‘눈, 코, 입’을 일반인도 커버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태양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6시 태양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눈, 코, 입(Eyes, Nose, Lips) COVER PROJECT BY YOU’라는 타이틀로 일반인 대상 ‘눈, 코, 입’ 커버 이벤트를 오픈했다.
7월 11일까지 참여가능하며 7월 18일 우승자가 발표된다. 우승자 선정은 대중의 호응도, 전문 프로듀서와 태양의 평가 등을 합산해 결정되며 우승자의 영상은 태양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일반인들에게도 ‘눈, 코, 입’ 커버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를 마련한 것은 악동뮤지션, 타블로의 커버 영상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기 때문이다.
타블로 ‘눈, 코, 입’ 커버 영상은 타블로 특유의 감성적인 영어 래핑과 DJ 투컷의 리믹스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곡으로 탄생됐다. 타블로 ‘눈, 코, 입’ 후반부에는 태양이 깜짝 등장해 타블로와 화음을 쌓아가며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줬다.
앞서 지난 16일에는 악동뮤지션이 태양의 ‘눈, 코, 입’을 커버해 이찬혁의 랩과 이수현의 청아한 목소리로 색다른 감성을 선보여 인기몰이 한 바 있다.
지난해 11월 태양은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태양의 ‘링가링가’ 댄스 커버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태권도 댄스커버가 주목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