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모바일 쇼핑 앱 출시 “상품 구매부터 선물까지”

입력 2014-07-01 18: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업계 최초로 상품 구매와 선물하기 기능이 포함된 모바일 쇼핑 앱(App)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세븐일레븐 모바일 쇼핑 앱은 멤버십이나 행사 안내에 중점을 둔 기존 편의점 앱과 달리, 상품 구매 및 선물 기능과 할인 쿠폰 제공 혜택 등 고객 편의를 높이는 데 초점을 뒀다.

세븐일레븐은 앱 출시를 기념해 14일까지 총 1만4000여개 ‘럭키백’을 100원에 판매한다. 럭키백에는 갤럭시탭, 아이패드, 플레이스테이션, 수입가방, 모바일쿠폰 3종 등 총 7가지 중 1개 상품을 무작위로 받게 된다.

럭키백 행사가 종료된 후에는 매월 베스트상품 20여개를 3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이 달의 할인쿠폰’ 서비스를 통해서는 매달 30~40여개 상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황진복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지난해 모바일 관련 매출이 전년대비 117.4% 증가하는 등 매년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이번 앱은 상품 정보와 소비자 혜택 제공이라는 쇼핑의 본질적 기능에 충실한 만큼, 메뉴를 최대한 간소화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모바일 쇼핑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세븐일레븐’을 검색해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30만명에게 모바일상품권 1000원권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467,000
    • +0.16%
    • 이더리움
    • 4,834,000
    • -0.25%
    • 비트코인 캐시
    • 540,500
    • -2.35%
    • 리플
    • 670
    • +0.15%
    • 솔라나
    • 206,400
    • +0.1%
    • 에이다
    • 566
    • +2.54%
    • 이오스
    • 810
    • -0.37%
    • 트론
    • 180
    • +2.27%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000
    • -2.13%
    • 체인링크
    • 20,160
    • +0.3%
    • 샌드박스
    • 461
    • -1.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