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사명변경 후 대대적인 이미지 홍보

입력 2006-07-28 1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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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브랜드 결합, 새로운 고객가치 추구 의지

LG파워콤이 지난 18일 사명을 파워콤에서 'LG파워콤'으로 변경하면서 새롭게 출범한 이후 이미지 홍보를 위한 대대적인 광고홍보에 나섰다.

이번 광고는 단순히 변경된 신사명을 알린다는 것 외에도 고객신뢰도가 높은 LG브랜드와 결합한 LG파워콤이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항상 새로운 고객가치를 추구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도 및 선호도 높은 LG파워콤이라는 브랜드가 널리 각인될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엑스피드에 대한 기대만큼, LG에 대한 믿음만큼’을 컨셉으로 제작됐다. 빠른 인터넷 엑스피드에 환호하는 대학생, LG파워콤을 믿는 주부, 엑스피드에 반한 직장인 등이 등장해 엑스피드에 대한 기대와 LG를 향한 믿음을

얘기하는 것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전체적으로 젊은 감각의 색상을 띄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특징적인 레이아웃인 원(동그라미) 요소들은 LG의 심벌마크인 미래의 얼굴을 연상시키면서 따뜻하고 친근함을 상징하는 색감으로 표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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