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의 ‘하늘색 약속’이 2014 브라질월드컵 아르헨티나와 스위스의 16강전 경기를 중계하던 SBS 방송화면 자막에 등장했다.
god 멤버 박준형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 우리 ‘하늘색 약속’이 오늘 하늘색 유니폼인 아르헨티나의 승리 후 흘러나오다니. 감동”이라는 글과 함께 해당 방송화면 캡처를 공개했다.
이날 오전(한국시간) 브라질 상파울루 아레나 데 상파울루에서는 아르헨티나와 스위스의 16강전이 열렸다. god 박준형은 이 경기를 보다 해당 화송화면을 보다 사진을 찍었다.
공개된 사진은 하늘색 유니폼을 입은 아르헨티나 응원단이 꽉 들어찬 관중석이 배경이다. 화면 하단에는 ‘오랜 기다림… 메신의 우승 약속은 지켜질까’라는 문구와 함께 ‘god-하늘색 약속’이 적혀 있다.
아르헨티나ㆍ스위스전의 god ‘하늘색 약속’ 자막을 본 네티즌은 “아르헨티나ㆍ스위스전 god ‘하늘색 약속’, 멋진 문구네” “아르헨티나ㆍ스위스전 god ‘하늘색 약속’, 무슨 뜻인가 했더니 아르헨티나 유니폼이 하늘색이었구나” “아르헨티나ㆍ스위스전 god ‘하늘색 약속’, 정말 감동이다” “아르헨티나ㆍ스위스전 god ‘하늘색 약속’, god 광고인가?” “아르헨티나ㆍ스위스전 god ‘하늘색 약속’, PR 잘 하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아르헨티나와 스위스의 16강전은 연장 전접 끝에 아르헨티나가 1-0으로 승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