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폴리스 by 세원ITC, 네이마르 인스타그램
브라질 월드컵 축구 스타 네이마르의 극과 극 느낌의 화보와 일상 셀카가 공개돼 화제다.
최근 네이마르는 폴리스 선글라스 화보를 통해 강렬한 남성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유니크한 템플 디자인이 돋보이는 폴리스의 선글라스를 완벽히 소화해내 차세대 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그의 풍부한 표정과 감각적인 포즈가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네이마르의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선글라스 화보는 그의 인스타그램 속 일상 셀카와 비교되며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그는 모자를 거꾸로 쓰고 상반신을 탈의한 셀카로 섹시한 듯 은근한 노출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때 그는 화보 속 야성미 넘치는 표정과 달리 살짝 미소를 띤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네이마르의 화보와 일상 셀카를 본 네티즌들은 “네이마르, 축구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화보도 잘찍네!”, “네이마르가 화보에서 쓴 선글라스 사고싶다!”, “네이마르 셀카 속 몸 대박이네, 네이마르 진짜 멋있다! 오늘부터 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네이마르는 브라질 월드컵 브라질 대표팀 주전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 이탈리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폴리스의 모델로 발탁돼 화제가 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