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은 이른바 ‘김사랑 클렌저’라 불리는 이중 세안제 ‘클라로 듀얼 웨이브 클렌저’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유성 세안에 사용되는 ‘보타닉 액티베이팅 밤’과 ‘수성 세안용 워터 마린 플라워 겔’의 이중 성분으로 구성돼 세안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주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꽃잎 추출 성분과 5종의 복합 해조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보습력을 강화해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왕귤껍질, 복숭아, 진주 추출물의 부성분은 피부 미백, 안색 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
JW중외제약은 탤런트 김사랑을 모델로 TV홈쇼핑, 온라인 판매 등 다양한 유통망을 활용해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클라로 듀얼 웨이브 클렌저’는 8일 오후 3시 40분 G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