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이 10일 충남 서산시 예천동에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아파트 808가구를 분양한다.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아파트는 지하2층, 지상 최고 22층 9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84㎡ 총 808가구로 구성됐다.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주방팬트리, 침실 붙박이장, 현관 신발장 등 새로운 개념의 공간을 선보인다. 특히 전용면적 대비 최대 48%(약 40㎡)를 서비스면적으로 제공한다.
단지내 중앙광장, 게스트하우스, 수변공간, 휴게쉼터, 텃밭, 순환 산책로(0.8㎞), 보육시설, 독서실, 도서관 등 주민 편의시설과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탁구장 등 운동시설을 조성했다. 또한 향후 전기차 보급이 확대될 점을 감안해 전기자동차 충전설비와 단지 출입구에 버스 대기 장소를 설치하는 등 쾌적하고 안전한 웰빙아파트를 구현했다.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들어서는 예천동은 29번 국도, 32번 국도를 통해 시외곽 진출입이 용이하고 서산IC 등이 인접해 있어 교통환경이 편리하다. 대형 할인마트 등이 근처에 있어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한 편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학교 신설이 추진 예정이고 예천초교·서산중·서산여중·서산여고가 인접해 교육여건 또한 좋은 편이다.
견본주택은 충남 서산시 예천동 1257-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2016년 11월 입주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