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진흥공단은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는 HIT500사업 제4차 참여기업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HIT500은 2년내 신제품 출시기업 또는 창업 3년 미만의 중소기업의 유망제품을 발굴해 참여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돕는 사업이다.
특히 올 하반기에는 HIT500제품을 소비자에게 보다 널리 알리고자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HIT500 전용 판매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 HIT500 사이트를 개편하고 웹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접근성을 높일 전망이다.
전홍기 중진공 마케팅사업처장은 “HIT500에 선정된 제품들은 신규 유망제품이 많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충분히 통할 것”이라며 “선정된 제품들을 중진공 해외마케팅 지원사업과 연계해 판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