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차현우 열애설
배우 황보라와 열애설에 휩싸인 주인공 배우 차현우의 프로필 화보(사진 왼쪽) 모습과 현재 모습의 비교 사진이 시선을 끌고 있다.
페이스북에 공개된 차현우의 프로필 사진에서 그는 댄디한 외모와 스마트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안경을 통해 세련된 도시 남자를 연상케한다. 반면 최근 지난 2011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차현우는 프로필 사진보다 살이 더 찐 모습으로 일반인의 모습을 보여준다.
앞서 차현우와 황보라는 11일 오전 매일경제를 통해 열애설이 보도됐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교회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째 핑크빛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엔 황보라가 소속사를 이전, 판타지오에서 한솥밥을 먹게 되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일과 사랑을 병행할 수 있게 됐다.
차현우는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이며, 과거 그룹 예스브라운의 멤버로 지난 1997년 앨범 '이노베이션'을 들고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변신해 2000년대 초 극단 '유'에서 연기를 시작했고, 2010년 '로드 넘버원'을 시작으로 '577프로젝트', '이웃사람'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특히 차현우는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이기도 하다.
황보라는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 출신이다. 드라마 '레인보우 로망스', '웃어요 엄마', '아랑사또전', '맏이', '앙큼한 돌싱녀' 등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활약했다.
황보라-차현우 열애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황보라-차현우 열애설, 대박이다" "황보라-차현우, 포토샵의 위력인가" "황보라-차현우, 프로필과 현실의 차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