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아 라나차쿤 결혼
배우 신주아가 신혼여행 중에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신주아는 자신의 트위터에 "웨딩 촬영 전 부터 결혼식 끝날때까지 함께 해준 태국 최고의 웨딩 플래너들 정말 고생 많이했어요^^ 멋진 웨딩 선물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해변가에서 찍은 사진으로 신주아를 번쩍 든 남편 라차나쿤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전날 한 매체는 신주아가 12일 태국 방콕 센타라 그랜드 호텔에서 중국계 태국인 기업가 라차나쿤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이날 신주아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을 너무 좋아하는 우리 새 신랑 라차나쿤과 행복하게 잘 살게요"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신주아는 1984년생으로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을 전공했다. 신장 166㎝으로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인 신주아는 선 고운 미모를 겸비한 연기자다.
신주아는 2004년 SBS 드라마 '작은 아씨들'로 데뷔해 SBS '백만장자와 결혼'(2005), MBC 드라마 '히어로'(2009) 등을 거쳐 MBC 드라마 '오로라 공주'(2013)에서 주연 박주리 역을 맡아 존재감을 뽐낸 바 있다.
신주아는 또한 영화 '몽정기2'(2005)에서 주연 백세미 역을 맡았고, 영화 '여교수의 은밀한 매력'에서 조연 명희 역, 영화 '녀녀녀'(2014)에서 주연 연재 역을 소화했다.
신주아 라나차쿤 신혼여행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주아 라나차쿤, 너무 예쁘다" "신주아 라나차쿤, 잘 어울리는 커플" "신주아 라나차쿤 신혼여행지는 어디? 우월한 기럭지 인정"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