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이슬이 연인 양상국과 관련해 깜짝 발언을 했다.
17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 에서는 '여신 특집'으로 꾸며져 각자의 분야를 대표하는 여신 6인방이 총출동하는 가운데 먹방 여신 김신영, 민낯 여신 천이슬, 홍대 여신 레이디제인, 아이돌 여신 지연, 야구 치어리더 여신 박기량, 개그 여신 김나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 대결을 선보일 예정이다.
천이슬은 "연관검색어로 뜬 '천이슬 양상국 이용'이라는 검색어를 지우고 싶다"고 밝히며 남자친구인 양상국을 이용한다는 소문을 듣고 속앓이를 해야 했던 심정을 고백했다.
이를 옆에서 듣고 있던 레이디제인 역시 쌈디의 전 여자친구로 이 같은 소문에 휩싸인 바 있기 때문에 천이슬에게 위로의 말을 건넸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연은 '김민종, 신동엽'이라는 연관 검색어를 지우고 싶다고 고백했는데, 그 이유는 무엇일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외에도 박기량을 펑펑 울게 만들었던 연관검색어와 김신영이 지우고 싶은 연관 검색어까지 모두 밝혀질 예정이다.
더 자세한 이야기는 오는 목요일밤 KBS 2TV 11시 10분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투게더' 천이슬 양상국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천이슬 양상국, 도대체 무슨일이" "'해피투게더' 천이슬 양상국, 나 같아도 지우고 싶을듯" "'해피투게더' 천이슬 양상국, 오늘은 여신특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