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말고결혼’ 한그루와 연우진의 계약연애 인증샷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진짜 계약연애 커플인지 의심스러울 만큼 다정해보였다.
‘연애말고결혼’ 한그루(주장미)와 연우진(공기태)은 극장에서 영화를 보던 중 함께 음료수를 나눠 마시며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누가 보더라도 다정한 연인이다.
한그루는 그동안 전 남자친구에게 복수하기 위해, 부모님으로부터의 결혼 압박을 피하기 연우진과 계약연애를 시작했다.
제작진은 “한그루에 대한 연우진의 미묘한 감정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tvN 금토드라마 ‘연애말고결혼’은 주장미와 ‘결혼질색남’ 공기태의 계약 연애 로맨스를 유쾌하게 그리며 호평 속에 순항을 시작했다. 연애와 결혼이라는 현실감 있는 소재와 한그루, 연우진, 정진운, 한선화, 허정민, 윤소희 등 라이징 스타들의 톡톡 튀는 연기가 조화를 이루며 공감과 재미를 동시에 잡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한편 네티즌은 기대감을 내비쳤다. “‘연애말고결혼’ 한그루ㆍ연우진, 진짜 계약연애인가?” “‘연애말고결혼’ 한그루ㆍ연우진, 너무 다정해보인다” “‘연애말고결혼’ 한그루ㆍ연우진, 저러고 헤어질 수 있을까” “‘연애말고결혼’ 한그루ㆍ연우진, 완전 부럽다” “‘연애말고결혼’ 한그루ㆍ연우진, 드라마 빨리 보고 싶다” “‘연애말고결혼’ 한그루ㆍ연우진, 꼭 챙겨봐야지”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