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Calvin Klein Inc.)이 2014 가을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캘빈클라인 컬렉션(Calvin Klein Collection,), 그리고 캘빈클라인 플래티늄 라벨(Calvin Klein platinum label)을 포함한 캘빈클라인 브랜드들의 글로벌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 캘빈 클라인 진과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는 수퍼 모델 라라 스톤 (Lara Stone)과 남성 모델 맷 테리(Matt Terry)와 함께 두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하나의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2014년 가을 시즌을 시작으로 많은 인플루언서들(Influencer, 영향력 행사자)에게 캘빈클라인 진을 착용한 사진의 포스팅을 유도하는 #mycalvins 프로그램을 확장 시킬 예정이다. 또한 #mycalvins해쉬 태그는 지면, 온라인, 옥외 광고뿐만 아니라 매장에서도 제품에 태그를 달아 판매 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뉴욕과 런던에서 머트 알라스(Mert Alas) & 마커스 피고트(Marcus piggot)에 의해 촬영됐으며 캘빈클라인의 인 하우스 광고 에이전시와 스튜디오,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웬즈데이 런던(Wednesday London)에 의해 제작됐다. 이번 캠페인은 2014년 9월을 시작으로 라라 스톤의 모습이 담긴 광고를 독점적으로 지면, 온라인, 그리고 옥외광고에 설치 할 예정이며, 라라 스톤과 맷 테리의 커플 광고는 10월에 순차적으로 소개 될 예정이다.
라라 스톤은 세계 톱 모델 중 한명으로, 캘빈클라인과 오랜 시간 인연을 맺어왔다. 그녀는 2007년 봄 캘빈클라인 컬렉션 런웨이에 처음 등장했다. 2010년 가을시즌부터 하우스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들의 글로벌 광고 캠페인 모델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라라 스톤은 “캘빈 클라인과 나의 인연은 몇 해에 걸쳐 이어져왔으며 아이코닉한 브랜드 유산의 한 부분이 되어,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창의적인 작품에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캠페인은 늘 매우 아름답고 예술적으로 표현된다 – 그리고, 촬영은 늘 즐겁다. 맷 테리와 나는 호흡이 잘 맞는 파트너이며, 머트와 마커스는 늘 촬영에 완벽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고 말했다.
맷 테리는 캘빈클라인 컬렉션, 캘빈 클라인 진과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의 글로벌 광고 캠페인과 2014 봄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의 크리에이티브를 포함한 다수 캠페인에 참여해 왔으며, 현재는 캘빈클라인 향수, ‘DARK OBSESSION for men’ 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한편 세계적인 거대 의류 기업 중 하나인 ㈜캘빈클라인(Calvin Klein Inc.) 는 세계 최고의 패션디자인과 마케팅 스튜디오 중 하나이다. 캘빈클라인은 디자인과 패션산업 및 여성, 남성 디자이너의 컬렉션 의류와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을 전 세계의 라이선스 및 기타 계약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하여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캘빈클라인의 브랜드 라인에는 다양한 여성 드레스와 수트, 남성 드레스와 맞춤 정장, 스포츠 웨어와 컬렉션 의류, 골프, 청바지, 속옷, 향수 아이웨어 그리고 여성의 퍼포먼스 의류, 스타킹, 양말, 신발, 수영복, 주얼리, 시계, 아우터, 가방, 가죽제품, 그리고 홈 가구를 포함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 ‘calvinklein.com’ 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