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은 9월말까지 경남은행 발행 마이비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경남은행 마이비카드 팡팡 경품 대잔치'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은행사는 경남은행 계좌와 연결된 마이비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기간 중 5회 이상 시내버스나 메가박스, 맥도날드 등의 유통가맹점을 이용하거나 경남은행 자동화기기(CD/ATM)를 이용 1회 이상 충전(보충)한 고객에게 자동으로 추첨권을 부여하게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드럼세탁기, 2등 공기청정기, 3등 디지털카메라, 4등 MP3 플레이어, 5등 1만원 보충권 등 총 21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남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한 장의 카드에 금융기능과 교통·유통 결제기능이 함께 있어 사용이 편리한 경남은행 마이비카드 고객에 대한 사은행사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한 서비스 제공과 각종 사은 행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경남은행 발행 마이비카드는 첨단 IC칩을 내장한 차세대 디지털카드로서 자동화기기(CD/ATM)에서도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은행 계좌와 연결함으로써 교통카드 외에도 현금카드 기능과 마이비 유통가맹점에서는 결제기능도 함께 갖는 신개념의 전자화폐이다.
경품행사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당첨자는 10월 13일 경남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