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펀드 화상상담 시스템 오픈

입력 2014-07-22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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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은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 펀드 전문가와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는 '펀드 화상상담 시스템'을 구축해 22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펀드 화상상담 시스템은 유선통화나 이메일 등을 통한 기존 상담서비스 보다 한 단계 발전된 서비스다.

인터넷 뱅킹 등 비대면 금융거래가 증가함에 따라 웹 기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든 상담 시스템이다.

화상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위치한 펀드센터를 클릭하면 된다.

카메라와 마이크가 설치된 컴퓨터의 경우 상담원과 화상으로 상담을 나눌수 있고 관련 장비가 없는 컴퓨터는 채팅창이나 전용회선(1661-0065)을 통하면 된다.

서비스는 평일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에 사전예약도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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