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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메리츠화재)
메리츠화재는 고객의 편의 제고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메리츠화재 앱’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메리츠화재는 앱을 통해 고객에게 전국 방방곳곳의 검증된 맛집 정보를 제공한다. 메리츠화재의 FP(설계사)조직과 지점장들이 수집한 맛집 정보다. 맛집은 분기별로 업데이트된다. 또 고객은 앱을 통해 필요한 계약 내용을 신속하게 조회하는 것이 가능해 진다.
특히 메리츠화재는 업계 처음으로 납입보험료, 보상처리내역, 보험계약 대출 신청가능 금액을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개인화해 첫 페이지로 제공한다. 이는 몇 단계에 거쳐 조회해야 했던 기존의 불편함을 개선해 로그인 하면 바로 개인의 계약 정보가 한 눈에 보여질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 것이다.
더불어 메리츠화재는 앱에 보험금 청구, 자동차사고 접수 기능 등도 추가했다. 메리츠화재의 앱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메리츠화재를 검색하면 설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