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의 학원 브랜드 청담어학원이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주니어 영어학원 부문’ 1위로 선정되면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국내 대표 초중고 대상 주니어 프리미엄 영어학원인 청담어학원은 언어 역량을 기반으로 한 비판적, 창의적 사고력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오프라인 교실에 청담러닝 자체 기술력의 IT솔루션을 융합한 스마트클래스를 구현, 종이 교재가 아닌 학습용 탭(learning Tab) 기반의 ‘청담 3.0’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전국 약 2만여 명의 학생들이 ‘청담 3.0’으로 학습하고 있으며 이는 전세계 유례없는 대규모 스마트클래스로 알려져 있다.
학생들은 ‘청담 3.0’이 제안하는 교과, 비교과, 전공 적성 영역의 세분화된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가깝게는 수시 전형의 기반을 다지고 궁극적으로는 21세기 인재로 성장할 수 있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기업 경영에 있어 브랜드의 중요성 인식, 전략적 관리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자산 비교 평가 모델로 대규모 국내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야별 최고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발표, 공인하고 있다.
평가 항목은 브랜드의 현재 가치인 인지, 이미지, 편익, 리더십, 애호도에 미래 가치인 사회적 책임을 반영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올해는 184개 부문, 649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 약 두 달간 전국 약 13만 명의 성인남녀가 설문에 참여했다. 청담어학원은 모든 항목에서 평균 이상의 독보적인 평가를 받았다.
최준혁 청담러닝 학원사업본부 상무는 “인지도, 이미지 등 현재 가치뿐만 아니라 미래 가치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은 것은 스마트클래스 시장을 이끌고 있는 청담어학원의 업계 선도 위치가 반영된 결과” 라고 평했다.
청담어학원은 현재 전국 90개 브랜치를 운영 중이며, 오는 28일(월)에 여름방학집중특강 개강을 앞두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