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의 캠페인 새얼굴…공효진 발탁

입력 2014-07-25 09: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스무디킹코리아)

스무디킹은 브랜드 캠페인 ‘Here I Am 스무디킹’의 주인공으로 배우 공효진을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현대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균형잡힌 식생활을 도와주는 ‘신개념 일상식’으로서의 스무디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효진이 성우로 등장하는 스무디킹의 ‘Here I Am 스무디킹’ 캠페인의 첫 번째 광고에서는 ‘가끔은 먹고 싶은 대로 먹어도 괜찮아, 우리에게는 스무디킹이 있으니까 괜찮아’ 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젊은 여성들에게 마치 친한 언니가 말을 건네듯 편안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해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한편, 스무디킹은 최근 47종의 제품 라인업을 개편하고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면서 그동안 단순한 음료로 잘못 인식된 스무디의 이미지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무디킹에서 만날 수 있는 오리지널 스무디는 개인의 건강 상태를 고려해 요한 영양성분을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는 맞춤형 음식, 즉 ‘퍼스널 푸드’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인시장 다시 띄우는 트럼프 “가상자산 전략 비축”....시장은 여전히 기대 반 우려 반
  • 崔대행, '마은혁 임명' 막판 고심…'한덕수 복귀' 변수
  • 현대차그룹, 美친 기록…2월 판매량 또 역대 최대
  • ‘아노라’ 마이키 매디슨, 오스카 여우주연상…데미 무어 제쳤다
  • 선고 다가오자 출렁이는 민심
  • 글로컬대학 공고 지연, 왜?…“선정 일정 변경, 기재부 논의 길어져”
  • LA다저스, 8명에게 마이너리그행 통보…김혜성은 1차 생존
  • 맞벌이 부부 소득요건 올리자 신생아대출 1년간 13조 신청
  • 오늘의 상승종목

  • 02.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094,000
    • +7.2%
    • 이더리움
    • 3,510,000
    • +6.56%
    • 비트코인 캐시
    • 470,400
    • -0.17%
    • 리플
    • 3,906
    • +16.01%
    • 솔라나
    • 239,200
    • +12.35%
    • 에이다
    • 1,426
    • +44.62%
    • 이오스
    • 893
    • +6.44%
    • 트론
    • 360
    • +3.75%
    • 스텔라루멘
    • 490
    • +2.7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750
    • +2.13%
    • 체인링크
    • 24,150
    • +9.92%
    • 샌드박스
    • 501
    • +6.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