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최근 여성 전용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레이디’의 마케팅 일환인 5인조 걸그룹 ‘티안나 걸스’ 뮤직비디오가 유투브 공개 3주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자체 데뷔시킨 걸그룹 티안나 걸스를 통해 여성소비자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자연스럽게 모닝케어 레이디의 효과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8일 유튜브에 선보인 뮤직비디오 ‘난 티안나’송은 여성들의 음주 후 숙취해소ㆍ처세술을 소재로 삼았다. 5명의 티안나 걸스 멤버가 캐릭터 통을 머리에 쓴 채 ‘가슴에 뽕 넣어도~’, ‘눈 살짝 찝어도~’, ‘잘 안 씻어도~’, ‘마음껏 뽀샵해도~’, ‘구라다 빽을 매도~ 티안나’ 라는 재치있는 가사와 함께 일명 ‘힙싸대기 댄스’라는 이색 안무를 보여주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친근하게 제품을 인지할 수 있는 마케팅을 고민하다가 가상의 음주가무형 걸그룹을 기획하게 됐다”며 “뮤직비디오를 시청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폭발적이어서 앞으로도 제품력만을 어필하기보다는 소비자와 함께 즐기고 호흡할 수 있는 ‘펀(FUN)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닝케어 레이디는 여성들의 술자리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제품으로 기존 ‘모닝케어’의 숙취해소 성분 외에도 콜라겐, 연잎추출물, 히알루론산, 그린커피빈추출물이 더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