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메가패스 고객들만을 위한 프리미엄 컨텐츠 사이트인 '메가패스존'을 오는 9월 1일부터 메가패스 전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확대 제공으로 메가패스 3년 미만 가입자 300만명이 추가로 9월 1일부터 메가패스존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번 무료화와 더불어 컨텐츠도 대폭 보강됐다. 기존에 제공하던 고화질 영화, 만화, 벨소리다운로드, 문자메시지, 교육, 생활강좌, PC관리 등 기존 컨텐츠 외에 TV드라마 VOD, 영화전문정보, 음악 등의 컨텐츠가 추가됐다.
이에 따라 메가패스 가입자는 DVD급 영화 300편, 인기만화 1600편, 문자메세지 최대 월 100건, 휴대폰 벨소리 최대 5건, 어학 및 유아학습 등 교육컨텐츠, 생활강좌 등 다양한 컨텐츠외에도 TV 드라마 VOD, 아이디스크 300메가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영화 전문정보와 온라인예매시 수수료 면제 혜택도 받게 된다.
KT 서비스운영담당 박윤영 상무는 “타사의 저가 상품들과 차별화된 고품격 프리미엄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확대제공을 결정했다”며 “또한 3년 이상 메가패스를 사용하는 고객은 별도의 VIP전용 컨텐츠를 즐기실 수 있다”고 밝혔다.
<표> 서비스 구성 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