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멤버십 위크. 3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4 JYJ 멤버십 위크' 개막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왼쪽부터)김준수, 김재중, 박유천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JYJ 멤버십 위크.
JYJ의 팬 박람회 '2014 JYJ 멤버십 위크'가 세번째로 개최됐다.
그룹 JYJ는 31일부터 오는 8월3일까지 서울 코엑스 C, D홀에서 열리는 '2014 JYJ 멤버십 위크'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김준수는 "앞에 두 번 했던 멤버십 위크에 비해 크기가 훨씬 커졌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재중은 "팬들이 감탄할 공간보다는 저희와 함께 있다고 느끼며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또 박유천은 "JYJ로서 공연, 멤버십 위크까지 최대한 다양한 장르로 팬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올해로 규모가 배 이상 커진 멤버십 위크 장소는 지난해까지 개최지였던 서울 대치동 SETEC보다 좀 더 교통이 편리한 코엑스로 변경됐다.
'JYJ 멤버십 위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JYJ 멤버십 위크, 벌써 세번째라니..", "JYJ 멤버십 위크, 이번에는 또 어떨지 궁금하다", "JYJ 멤버십 위크 가면 JYJ 볼 수 있을까", "JYJ 멤버십 위크, 대단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