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가 부른 KBS 2TV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극본 이정우·한희정, 연출 김정민·차영훈) OST ‘내 맘을 아나요’가 공개된다.
버블시스터즈의 '달픈', 알리 '돌틈꽃', 미스티 '아파도 그대죠', 임창정의 '기다리라 해요'’까지 최고의 감성 발라더들이 참여한 가운데 아이비의 ‘내 맘을 아나요’가 ‘조선총잡이’ OST 다섯 번째 곡으로 극의 전개를 더할 예정이다.
아이비가 부른 ‘내 맘을 아나요’는 작곡가 메가톤(Megatone)이 참여한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아이비의 부드러운 음성으로 시작해 곡이 진행됨에 따라 강한 드라마적 전개가 인상적인 곡.
특히 ‘내 맘을 아나요’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다가오는 슬픔을 담은 곡으로 아이비 특유의 탁월한 곡 해석 능력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가사의 슬픈 감정을 잘 전달한다.
아이비는 ‘너 였나봐’, ‘좋은 사람’, ‘사랑아 어떻게’ 등 다수의 드라마 및 영화 OST를 히트시키며 애절 보이스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내 맘을 아나요’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선총잡이’ OST 제작사 ㈜트윈세븐 변장욱 대표는 “다수의 감성 OST와 뮤지컬을 통해 입증된 아이비와 함께 작업하게 되어 큰 영광이다”라고 전하며 “아이비의 애절한 목소리와 극중 배우들의 감정신이 잘 연결되어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릴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아이비가 부른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총잡이' OST Part.5 '내 마음을 아나요' 음원은 오는 5일(화)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