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헨켈홈케어코리아)
독일 세탁세제 브랜드 퍼실(Persil)이 8월 31일까지 자사 제품을 무료로 체험하는 '퍼실 레이디 클럽(Persil Ladies' Club)' 4기를 모집한다.
'퍼실 레이디 클럽'은 퍼실의 신제품을 무료로 가장 먼저 써볼 수 있는 여성 체험단이다. 퍼실은 6개월 마다 1회씩, 1회에 100명의 퍼실 레이디 클럽 멤버를 선정하고 있으며 100명의 레이디 클럽 멤버들은 제품을 직접 써보고 지인들에게 선물도 하며 퍼실의 대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퍼실 레이디 클럽' 4기는 이 달 31일까지 모집하며, 모집 공고 내용을 개인 SNS에 공유한 후 퍼실 레이디 클럽 공식 카페(cafe.naver.com/persilladyclub)에서 참가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선정된 100명의 여성 체험단에게는 퍼실의 2014년 신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연말 파티, '2014 Best Persil Lady Award'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헨켈홈케어코리아 퍼실 마케팅 팀 이지민 이사는 "퍼실은 퍼실 레이디 클럽 4기와 함께 퍼실 제품의 우수한 장점을 알리고, 체험단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국내 세탁세제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