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C투자증권이 오는 10월 말까지 주식대여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HMC투자증권
HMC투자증권은 오는 10월 말까지 주식대여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주식대여서비스는 고객이 보유한 주식을 기관투자자에게 대여해주고 이에 따른 대여수수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주식을 대여하더라도 원하는 시기에 자유롭게 매도가 가능하고 유∙무상증자 및 배당 등의 권리도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HMC투자증권은 신규로 주식대여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 스마트 빔(2명), 주유상품권(5명)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매월 5000만원이상 신청고객에게는 가입금액별 선착순으로 소정의 모바일 상품권(500명)을 지급하며 온라인 가입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서 별도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재정 HMC투자증권 WM추진팀장은 "주식대여 서비스는 주식만 보유한 고객도 주식대여 서비스 신청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며 "대여한 주식도 언제든지 매도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편의성에 최대한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