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코스텔로 AIA생명 대표(오른쪽)와 김성수 CJ E&M 대표가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AIA생명)
AIA생명은 CJ E&M과 슈퍼스타K6 공동 마케팅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AIA생명은 슈퍼스타K6의 메인 협찬사로 활동하며 슈퍼스타K6의 성공적 방영과 AIA생명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CJ E&M과 상호 협력하게 된다.
AIA생명은 지난해 시작된 자사의 브랜딩 캠페인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The Real Life Company)’의 일환으로 이번 슈퍼스타K6 메인 협찬사로 참여한다.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는 일상의 삶에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AIA의 장기적 신념을 반영하는 브랜드 포지셔닝이다.
다니엘 코스텔로 AIA생명 대표는 “슈퍼스타K6를 통해 세계 공통어이자 모든 이의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고객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슈퍼스타K6의 메인 협찬사로서 음악을 향한 열정을 가진 참가자들이 마음껏 재능을 펼쳐 온 국민들에게 감동과 여운을 줄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