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주
‘더 지니어스3’에 합류하는 배우 하연주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5일 한 매체는 "하연주가 tvN '더 지니어스3'에 합류, 이미 진행된 녹화에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했다"고 보도했다.
하연주는 MBC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로 데뷔해 MBC 드라마 '글로리아' '로열 패밀리' '미스코리아', KBS '지성이면 감천', tvN '로맨스가 필요해', '막돼먹은 영애씨'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 특별 출연을 하기도 했다.
하연주는 특히 실제 IQ가 156으로 지난해 2월 멘사 회원자격 취득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당시 하연주는 친언니와 함께 멘사 시험을 봤다가 회원 자격 취득 통지서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더 지니어스3'에는 하연주를 비롯해 개그맨 장동민, 웹툰 작가 이종범, 가수 겸 배우 김정훈, 변호사 강용석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방송은 가을께 시작된다.
네티즌들은 "멘사 하연주 더 지니어스 합류, 시즌1 때의 명성으로 올라갈지 아님 시즌2 때의 명성으로 떨어질지", "하연주 멘사? 그런데 학교는 어디?", "하연주 누구? 멘사회원이네","지성이면 감천에서 그 여자애가 하연주였구나. 멘사래. 다시 봤음", "하연주는 이 정도 미모에 지성이면 대단하지. 아이큐 좋은 정도가 아니라 멘사 회원이면 뭐 말 다했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