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쉘 ‘내가 온다면’
개성있는 파워풀 보이스 이미쉘의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 OST Part.2 ‘내게 온다면’이 5일 정오 전격 공개됐다.
이미쉘의 ‘내게 온다면’은 아름다운 피아노의 선율과 감성을 자극하는 스트링의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미쉘은 그동안 파워풀한 여성 보컬의 매력과는 달리 청아하고 슬픈 감성과 절제된 창법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SBS ‘K-POP스타’ 시즌1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이미쉘은 흑인 소울에 한국 정서를 동시에 갖춰 ‘한국의 비욘세’로도 불리고 있다. 그러나 이번에 공개된 ‘내가 온다면’에서는 단아한 여성미를 한껏 부각시켰다는 평가다.
특히 이번 곡은 스타작곡가 장영수와 4번타자가 공동 작곡ㆍ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이미쉘은 ‘K-POP스타’ 출연 당시 비욘세의 ‘Halo’ ‘U Just’, 임정희 ‘눈물이 안났어’ 등을 통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이미쉘은 수벌스 해산 후 지난 3월 데뷔 앨범 ‘Without You’를 공개하며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했다.
한편 이미쉘 ‘내게 온다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미쉘 ‘내게 온다면’ 빨리 들어보고 싶다” “이미쉘 ‘내게 온다면’ 대박 느낌이다” “이미쉘 ‘내게 온다면’, 너무 좋은 것 같다” 등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