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블 버킷리스트 인 브라질'(사진 왼편)과 '여행남녀'(사진 오른편)에서의 정가은(사진=방송캡처)
배우 정가은이 MBC '여행남녀‘에서 비키니 몸매를 한껏 과시하며 화제가 된 가운데 지난 7월 케이블채널 ONT에서 방송된 '트레블 버킷리스트 인 브라질' 편에서 방송된 비키니 몸매도 재삼 화제가 되고 있다.
정가은은 지난 4일 방송된 '여행남녀'를 통해 필리핀 세부와 천국의 섬으로 통하는 보홀을 여행했다. 정가은은 뱃멀미로 고생했지만 이내 바다를 느끼기 위해 물 속으로 뛰어들며 환상적인 비키니 자태를 선보여 남성 팬들을 환호케 했다.
이에 앞서 정가은은 지난 7월 27일 방송된 '트레블 버킷리스트 인 브라질'에서는 배우 황인영과 함께 남미 최대의 도시 상파울로 여행하며 현지인들 못지 않은 볼륨 몸매를 과시한 바 있다. 특히 정가은이 상파울루 해변에서 비키니를 입고 등장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당시 정가은은 황인영과 함께 상파울루의 라이브 바 무대에서 섹시 댄스를 춰 박수를 받기도 했다.
연이은 정가은의 환상적인 비키니 몸매를 접한 네티즌은 "정가은, 한마디로 굿" "정가은, 정말 환상적이네" "정가은, 몸매는 정말 최고인 듯" "정가은, 자랑할만한 몸매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