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송하예 트위터)
가수 송하예가 개그맨 최군과 인증샷을 남겼다.
송하예는 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최고 개그맨 최군 tv에서 하예가 나오고 있어요. 많이 시청해주세요! 지금 당장 고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하예는 최군과 함께 얼굴을 맞댄 채 미소를 짓고 있다. 송하예는 더 귀여워지고 청순해진 미모를 과시했다.
앞서 송하예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처음이야’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공개된 뮤비 속 송하예는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교복을 입고 학창시절로 돌아가 첫사랑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귀엽고 다채로운 표정으로 연기해 보는 이들에게 첫사랑에 대한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또한 상대 배우로는 화려한 연기경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신동우가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송하예의 데뷔곡 ‘처음이야’는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하지 못하는 풋풋한 소녀의 설레임을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슴에 와 닿는 친숙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K팝스타2’에서 걸그룹 유유의 리더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TOP8까지 진출해 화제를 모은 송하예는 다양한 운동 및 다이어트를 통해 몰라보게 예뻐진 얼굴로 대형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