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
(사진=SBS)
배우 이지아가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자신의 프로필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데뷔 후 처음으로 토크쇼에 출연한 이지아가 촐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MC 이경규는 "이지아를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나오는 게 없다. 그래서 외계인설도 있다"고 말했다.
이지아는 "이지아라는 이름은 가명이다. 원래 이름은 김상은이다. 지금은 김지아로 개명을 했다"며 "나이는 배우 송창의와 동갑이라고 예전에 기사가 나갔었는데, 맞다"고 설명했다.
이지아는 "내가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한 뒤 프로필이 드러나지 않으면서 외계인설, CG설 등 다양한 이야기가 있었다"며 "나는 대중이 황당해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걸 믿는 사람이 많더라"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아의 이같은 발언에 현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지아의 나이를 알아보기 위해 송창의가 검색어 상단을 차지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 동갑이구나", "힐링캠프 이지아 나이 송창이 동갑? 이건 진짜야?", "힐링캠프 이지아가 참 베일에 싸여있었지", "힐링캠프 이지아 외계인설 웃겼음", "힐링캠프 이지아 참 곱다. 예전 얼굴이 좀 나은 듯", "힐링캠프 송창의 왜 갑자기 올라왔네 했음"이라는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