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졌다' 박보람, 2개 패션 브랜드 모델 동시 발탁 "예뻐진 외모와 딱 맞아 떨어져"

입력 2014-08-12 10: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바바라, OST

신곡 ‘예뻐졌다’로 데뷔한 박보람이 2개의 여성 패션 브랜드 모델로 동시 발탁됐다.

박보람은 오늘(12일)부터 여성 슈즈 브랜드 바바라와 액세서리 브랜드 OST의 캠페인 모델로 활약한다. 2개 브랜드와 박보람은 함께 ‘Be a Re-Born Girl’ 캠페인을 펼치며 박보람이 추천하는 신제품을 내놓는다.

이번 캠페인의 키워드인 ‘리본’은 리본 장식의 슈즈가 시그니처인 바바라와 리본 모양의 액세서리를 다수 보유한 OST, 다시 태어난(Re-Born) 박보람의 새로워진 이미지를 모두 상징한다. 최근 ‘예뻐진’ 외모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박보람의 여성미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층 더 부각될 예정이다.

바바라와 OST의 브랜드 담당자들은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박보람의 예뻐진 외모가 딱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했다. 오랜 시간 노력을 통해 내·외면을 갈고 닦은 박보람의 건강한 이미지가 젊은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박보람은 지난 7일 4년 만에 신곡 ‘예뻐졌다’로 데뷔했다. 확 달라진 외모로 연일 화제를 모은 박보람은 음원 발표 이 후 멜론, 엠넷닷컴 등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유지하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음원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켄드릭 라마, 슈퍼볼 하프타임 공연의 역사를 쓰다 [이슈크래커]
  • 딥시크 금지되면 끝?…일상 훔쳐본다는 '차이나테크 포비아' 솔솔 [이슈크래커]
  • 한국인 10명 중 2명 "가까운 일본, 아무 때나 간다" [데이터클립]
  • 故 김새론, 오늘(19일) 발인…유족ㆍ친구 눈물 속 영면
  • “中 반도체 굴기, 한국 턱밑까지 쫓아왔다” [반도체 ‘린치핀’ 韓의 위기]
  • "LIV 골프는 게임체인저?"…MZ들을 위한 새로운 골프의 세계 [골프더보기]
  • 가족여행 계획하고 있다면…‘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으로 저렴하게! [경제한줌]
  • 단독 대법원도 ‘테라‧루나’ 증권성 인정 안해…신현성 재산몰수 재항고 기각
  • 오늘의 상승종목

  • 0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641,000
    • +1.21%
    • 이더리움
    • 4,052,000
    • +1.89%
    • 비트코인 캐시
    • 480,400
    • +1.22%
    • 리플
    • 3,990
    • +5.33%
    • 솔라나
    • 250,800
    • +0.16%
    • 에이다
    • 1,133
    • +0.35%
    • 이오스
    • 933
    • +2.87%
    • 트론
    • 364
    • +2.54%
    • 스텔라루멘
    • 500
    • +3.7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400
    • +0.53%
    • 체인링크
    • 26,750
    • +0.98%
    • 샌드박스
    • 540
    • +1.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