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2분기에도 적자를 이어갔다.
에이블씨엔씨는 2분기 영업손실액 24억원, 당기순손실액 17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1060억원으로 전 분기보다 9.73% 증가했다.
회사 측은 "2분기 영업익과 순이익이 모두 적자를 기록했지만, 이는 전기에 비해 영업이익(-39억원)과 당기순이익(-27억원) 모두 적자폭은 감소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매출은 2.95% 증가한 반면(1030억원), 영업이익(-21억원)과 당기순이익(-2억원)의 적자 폭은 늘었다.
회사 측은 "지난해 매장 확장 이후 매출이 점차 안정세를 보이고 있고,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과 하반기가 성수기인 업황 특성 등을 감안하면 3분기부터는 가시적인 실적 개선을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