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그루 트위터)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 출연 중인 배우 한그루의 자택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한그루는 지난 해 자신의 트위터에 자택 사진을 공개했고 이 사진들이 최근 다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됐다. 사진 속 한그루의 자택은 마치 유럽풍 저택을 연상시킬 정도의 외관과 함께 다양한 나무와 꽃이 잘 관리되고 있는 모습이었다. 한그루는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세바퀴'에 출연해 "경기도 남양주시 덕소에 살고 있다"고 밝힌 바 있어 한그루의 자택 모습은 덕소에 있는 자택으로 추측된다.
한그루는 아버지가 CF 감독이자 영화 제작자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어머니는 CF 모델 출신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부모의 전폭적인 지원 하에 초등학교 시절 미국으로 유학을 떠난 한그루는 향후 중국 베이징 국제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해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이후 한국으로 복귀한 한그루는 지난 2008년 가수로 데뷔했지만 최근에는 연기자로 영역을 넓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편 한그루의 집안에 대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한그루, 자택 뿐만 아니라 집안도 장난 아닌 듯" "한그루, 재벌가 저택 같다" "한그루, 진짜 유럽의 작은 성 같은 느낌이네" "한그루, 엄친딸 확실하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