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은 홈씨씨인테리어 2층 매장에 있으며 총 490㎡(148평)으로 실제 거주 공간을 재현한 모델 하우스 콘셉트로 꾸며졌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이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을 오픈한 것은 고객들에게 인테리어를 실제 거주공간에서 체험토록 하려는 것이다. 쇼룸을 방문하면 △트렌디 모던 △소프트 밸런스 △오가닉 네이처 등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의 주요 콘셉트를 실제 시공한 현장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쇼룸은 바닥재, 마루재 등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의 다양한 견본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카페에서 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고 전문가들로부터 편하게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함께 연결돼 있어 원스톱으로 쇼핑이 가능하다.
또 인테리어의 공간 활용성과 효율성을 높여주는 빌트인 가전을 접목한 주방 디자인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삼성전자와의 제휴를 통해 주방공간을 고급스럽고 활용성 높게 만들어주는 TBI(True Built-In) 냉장고를 비롯해 빌트인 에어컨,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이 패키지 인테리어에 잘 매치돼 있으며 빌트인 가전제품들은 매장에서도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가구는 온라인 판매 1위 가구업체인 체리쉬 가구와 제휴를 맺고 고객의 스타일에 맞춰 구성했다.
KCC는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쇼룸이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자재&인테리어 전문점 내에 있어 인천지역은 물론, 서울 수도권 지역에서도 많은 고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홈씨씨인테리어 울산 쇼룸에 이어 수도권 지역에도 대규모 쇼룸을 확보하게 돼 패키지 인테리어 영업, 마케팅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KCC 관계자는 “ 모델 하우스 콘셉트의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시공 공간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며 “고객의 욕구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전문성도 함께 갖춘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CC는 15일부터 31일까지 홈씨씨인테리어 쇼룸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매장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고 SNS에 올리면 홈씨씨인테리어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실제 인테리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기오븐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