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어려운 여자
버스커버스커 보컬 장범준이 솔로 앨범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로 실시간 차트를 휩쓴 데 이어 클럽 공연마저 전석 매진을 앞두고 있다.
장범준은 19일 0시 솔로 앨범 1집을 공개,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를 비롯한 장범준 솔로 앨범 1집의 수록곡은 이날 오전 멜론,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벅스 등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
‘어려운 여자’의 음원차트 성공과 함게 솔로 앨범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장범준 클럽 공연 역시 매진 임박을 앞두고 있다. 18일 티켓 예매 시작과 함께 콘서트 예매율이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다.
현재 공연의 첫 시작인 9월 27일은 전석 매진됐으며 10월 19일까지 매 회차마다 티켓의 3분의 2이상이 판매 완료됐다.
CJ E&M의 콘서트사업부 관계자는 “중장기 공연에 해당하는 8회차 클럽공연이 만 하루도 되지 않아 매진이 임박한 것은 그야말로 장범준 효과로 볼 수 있다”며 “현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어려운 여자’ 등 앨범 수록곡은 물론 기존 버스커버스커의 인기 곡까지 열정적이고 다채로운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장범준 솔로 앨범 1집의 수록곡은 총 8곡이다. 장범준 솔로 앨범 1집에는 타이틀 곡인 ‘어려운 여자’를 비롯해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주홍빛 거리’, ‘신풍역 2번 출구 블루스’, ‘낙엽 엔딩’ 등이 수록됐다. 특히 ‘어려운 여자’는 한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이 담긴 노래로, 기타를 주축으로 한 사운드와 장범준의 애절한 음색이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한편, ‘2014 장범준 클럽공연’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서울 홍대 예스24무브홀에서 총 4주 동안 매주 주말마다 총 8회 공연으로 실시된다. 18일 오후 4시 예스24 (http://ticket.yes24.com)를 통해 각 회차별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