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김태우, 케이윌, 빈지노, 로열파이럿츠를 도심 속 캠핑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는 다음달 20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용산가족공원에서 진행되는 ‘리듬캠핑’ 라인업을 19일 공개했다.
리듬캠핑은 ‘리듬과 함께하는 도심 속 데이캠핑’을 콘셉트로, 하루 동안 캠핑 분위기 속에서 뮤직 콘서트와 흥겨운 버스킹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라푸마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다.
리듬캠핑 당일 오후 4시 30분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되는 1부 미니콘서트에는 god 김태우, 힙합 뮤지션 빈지노가 무대를 꾸민다. 오후 6시 30분에 열리는 2부 콘서트는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제임스가 소속된 록밴드 로열파이럿츠, MBC ‘진짜사나이’에서 활약중인 케이윌, JTBC ‘마녀사냥’과 ‘비정상회담’에서 입담을 자랑하는 성시경이 준비하고 있다.
라푸마 리듬캠핑 관계자는 “가을 날씨로 접어드는 9월에 어울리는 가수 라인업이 큰 반응을 불러오고 있다”며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된 이후 리듬캠핑 신청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서둘러 신청해야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라푸마 리듬캠핑은 11일부터 31일까지 라푸마 홈페이지 및 지정된 라푸마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용은 성인 3만원, 미성년 2만원, 미취학 어린이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나 라푸마 매장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