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겟잇뷰티'가 7주간의 휴식을 거쳐 새단장을 하고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20일 방송되는 '겟잇뷰티'에는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뽐내는 베러가이즈가 대거 등장해 전에 없던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훈남 게스트 3인방까지 출격하며 MC 유인나와 재경, 김지민의 마음을 흔드는데, 바로 랩퍼 산이와 '글로벌 매너남' 에릭남, 그리고 '핫바디'를 가진 배우 강지섭이다.
등장부터 남다른 훈기를 발산한 게스트들은 여자들의 뷰티에 관한 남자들의 심리를 솔직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이날 방송의 주제인 '뷰티 진상녀'에 대해 본인들의 경험담을 들어 혹평을 쏟아내는가 하면, 남자들의 '흑심'이 어떤 여자에게 끌리는지 거침없는 입담을 풀어놓는다.
특히 강지섭과 에릭남, 산이와 함께 베러가이즈도 베러걸스의 스타일 변신에 즉각적인 피드백을 보내면서 남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여자들의 뷰티 포인트를 어느 때보다 빠르고 확실하게 가늠할 수 있을 전망이다.
머떡녀, 화떡녀, 털녀 등 '뷰티 진상녀'를 탈출하기 위한 아이템이 소개되자 치솟는 호기심에 앞다퉈 관심을 보이는 베러가이즈의 모습, "겨털 있는 여자 매력있다"는 산이의 엉뚱한 발언이 재미를 더한다.
남자들의 흑심에 발동이 걸리는 남심 킬링 포인트, '3꼬리'를 공략하기 위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의 뷰티 팁, 헤어 아티스트 범호의 간편 헤어 팁은 '뷰티 환상녀'를 갈망하는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겟잇뷰티'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