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는 21세기 최고의 경영석학이며 혁신가인 톰 피터스(Tom Peters)의 특별강연에 자사 대학(원)생 응모고객 중 300명을 추첨하여 초청키로 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특별강연은 9월 15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역도 경기장에서 ‘당신의 미래를 재창조하라’는 주제로 직장인, 대학(원)생, 일반인을 대상으로 열린다.
강연 프로그램은 '모든 경쟁은 끝났다', '새로운 미래, 새로운 사람', '와우(Wow) 프로젝트', '유연성 & 열정 & 꿈을 향한 도전'이란 4개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초우량 기업의 조건’, ‘미래를 경영하라’의 저자인 톰 피터스는 세계 3대 경영석학으로 세계 유수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매년 10회 이상의 강연 및 기업지도를 하고 있으며, 일반인 대상 강연의 경우 항상 매진을 기록하며 5000명 이상이 참석하고 있다.
KTF 프로모션팀 문종대 팀장은 “세계적인 경영석학인 톰 피터스의 특별강연에 미래의 주역인 KTF 대학생 고객들을 초청하여 새로운 경영환경에 대한 대응법 및 경영혁신 노하우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통해 고객들께 굿타임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