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성의류 쇼핑몰이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이색 패션쇼를 개최한다.
여성의류 쇼핑몰 더걸스가 온라인 쇼핑몰로는 처음으로 오는 9월 3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문화홀에서 다양한 커리어우먼 패션을 알아보고 내년 런칭 예정인 오프라인 브랜드를 선보이는 ‘커리어우먼 3색 패션쇼’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패션쇼는 기존 패션쇼와는 달리, 혈액형별, 직업군별, 각 스타일별의 테마가 있는 3가지 칼라의 커리어우먼 패션을 선보인다.
혈액형별은 O형, A형, B형, AB형 등의 성격과 성향을 살린 테마와 전문직, 기술직, 일반직 등 커리어우먼들의 직업군별 테마와 함께 로맨틱, 지적, 섹시 스타일 등의 스타일 테마인 3색으로 진행된다. 또한 더걸스가 내년 1월 런칭할 예정인 유럽 브랜드도 이날 첫 선을 보인다.
이날 패션쇼와 함께 파워댄싱팀의 축하 공연이 있으며 행사참석 중 1명을 추첨, 현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당일 선착순 입장고객 100명에게 영화예매티켓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권명섭 더걸스 마케팅 부장은 “온라인 쇼핑몰로서는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패션쇼는 커리어우먼 3색 패션쇼라는 이색 테마로 진행돼 직장인 및 여성고객들에게 실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주목받는 여성의류 쇼핑몰로 성장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장은 200인치 LCD로 화려하게 장식되며, 패션쇼는 동아TV를 통해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