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명절 추석을 앞두고 할인 및 롯데포인트,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추석 제수용품과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주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9월9일까지 롯데마트에서 선물세트를 롯데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할인을 받을 수 있고, 선물세트를 10만원 이상 구입하면 금액의 5%를 최대 50만원까지 상품권으로 돌려준다.
또 27일부터 9월10일까지 롯데슈퍼에서 롯데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하고, 선물세트 10만원 이상 구입 시 결제금액의 10%를 최대 100만원까지 상품권으로 제공한다.
롯데닷컴에서는 결제금액의 최대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모바일 앱에서 결제 시 5%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이마트ㆍ홈플러스에서 선물세트 구매 시 10~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구매구간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메가마트, GS슈퍼, 농협유통에서도 롯데카드로 10 만원이상 구매 시 5%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추석 연휴 동안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회원을 위해 국내이용금액에 따라 해외이용금액에 대해 롯데포인트를 특별 적립해 주는 ‘썸머 해외 이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월까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응모 후 해외결제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모두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최대 적립률은 3%이며 10만포인트까지 적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