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가 JTBC 히든싱어3에 메인 스폰서로 나서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소리바다는 지난달 선보인 소리바다 모바일 3.0 서비스 등 브랜드의 효과적 마케팅과 히든싱어3의 성공적 방영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결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소리바다는 모바일 3.0 앱을 통해 진짜 가수를 찾는 시청자 투표와 함께 히든싱어3에 출연하는 가수들의 명곡을 회차별로 10곡을 선정해 무료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서비스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히든싱어3 프로그램 종영 때까지 제공한다.
소리바다는 회차 별로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되는 히든싱어3 출연 가수들의 명곡 10곡 중 경연곡 4곡을 맞히는 히든싱어 경연곡 맞히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히든싱어3 왕중왕전 티켓과 함께 아이패드 미니, 외식상품권, 소리바다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선물한다.
소리바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히든싱어3 관련 이벤트와 주요 서비스 소개 등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김현걸 소리바다 부사장은 "최근 출시한 소리바다 모바일 3.0의 SNS 통합 로그인과 파도 서비스가 시장에서 반응이 좋아 신규가입 고객 및 유료전환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며 "JTBC 히든싱어3와 함께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어 기대가 매우 크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나아가 브랜드 가치 상승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히든싱어 3는 원조가수와 팬이 함께하는 무대를 통해 숨은 가수를 찾는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은 오는 23일이다. 지난 16일 방영된 히든싱어3 이선희 스페셜 편은 4.3%(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