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인터넷서 보험 가입하세요”

입력 2014-08-26 10: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라이프 판매채널 다변화

"마트와 인터넷으로 보험을 산다?"

최근 현대라이프의 제휴 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저금리 지속으로 보험업계가 당면한 역마진 심화 등의 어려운 경영 상황에서 판매채널 다변화와 ‘보험도 선물할 수 있다’는 창의적인 시도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대라이프는 지난해 11월 이마트와 6월에는 국내 최대규모의 인터넷 쇼핑몰 옥션과 제휴했다. 이들 판매채널을 통해 현대라이프ZERO 어린이보험과 사고보험, 운전자&탑승자교통사고보험을 판매하고, 인터넷 옥션과의 제휴기념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도 실시했다.

최근에는 글로벌 육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과 전략적 업무제휴 및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카시트 브랜드 조이(Joie)와 함께 고객 안전 강화를 위한 현대라이프ZERO&조이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 보험은 매월 보험료를 낼 필요 없이 단 한번의 결제로 차량 탑승 중 교통재해를 5년 동안 보장을 받을 수 있다. 가족과 친구 등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다.

현대라이프ZERO는 보험 내용과 지급조건 등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됐고, 꼭 필요한 시기에 필요한 핵심보장에만 집중했다. 한 줄로 심플하게 설명되는 보장조건, 상품 이름만 봐도 어떤 상품인지 알 수 있는 직관적인 네이밍 체계, 심플한 디자인의 상품 패키지 등 그 동안 보험산업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것들이다. Simple(간편), focused(집중), In-box(표준화)가 현대라이프의 브랜드 전략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손흥민 도움' 토트넘 극적인 2점차 승리…유로파리그 8강 진출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14:1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0,765,000
    • -1.98%
    • 이더리움
    • 2,786,000
    • +0.58%
    • 비트코인 캐시
    • 482,900
    • -4.19%
    • 리플
    • 3,378
    • +2.15%
    • 솔라나
    • 183,900
    • +0.55%
    • 에이다
    • 1,042
    • -2.43%
    • 이오스
    • 735
    • +0%
    • 트론
    • 333
    • +0.6%
    • 스텔라루멘
    • 404
    • +2.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330
    • +1.56%
    • 체인링크
    • 19,610
    • +0.56%
    • 샌드박스
    • 408
    • +1.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