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키코, 진짜 열애?...아이스버킷챌린지 다음 타자로 은밀히 지목
그룹 빅뱅 지드래곤과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의 열애설이 또 불거졌다.
지난 25일 오후 10시 쯤 인스타그램에 등록된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편안한 의상을 입은 채 수영장에서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드래곤은 영어로 "제 두 번째 ALS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를 지목합니다"라며 앞서 열애설이 있었던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를 지목했다.
지드래곤과 키코는 지난 2010년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부인했다. 또한 두 사람은 지난 18일 일본 엠블로 멤버 버벌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지드래곤 생일 파티 사진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키코는 일본에서 활동 중인 배우이자 유명모델이다. 샤넬의 뮤즈로 정평이 나 있는 키코는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나면서 국내에 알려지게 됐다. 168cm의 모델치고는 작은 키지만, 키코는 가는 팔다리와 혼혈이 지난 몽환적 매력으로 일본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현재 지드래곤의 두 번째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이 담겼던 인스타그램 계정은 삭제된 상태다.
지드래곤 키코 소식에 네티즌은 "지드래곤 키코, 진짜 연애하나" "지드래곤 키코, 둘 사이 심상치 않았다" "지드래곤 키코, 예전부터 지켜봤는데 역시나 그랬군"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