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수용이 6개월 안에 주식으로 1억원 만드는 법을 공개했다.
김수용은 26일 SBS ‘매직아이-이 뉴스 봤어요?’ 코너에 출연해 주식에 관련된 뉴스를 꺼내 놓았다. 주식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하며 주식 투자자로 거듭난 김수용의 말에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등 여자들도 관심을 갖고 귀를 기울인 것.
김수용은 “엄마가 절대 주식은 하지 말라고 했다”는 이효리 말에 “정확하지 않은 정보로 주식을 하는 것은 위험하다”라고 말했다. 김수용은 또 과거 주식 프로그램 방송을 마치고 집에가는 길에 몇 십억 단위의 투자금을 논하는 주식 투자자를 태워 준적이 있는데 그가 “가는 길에 지하철역에 내려달라”라고 부탁하는 것을 보면서 실제로 주식투자를 해서 돈을 버는 것이 쉽지 않음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전에 자신 또한 중형차 한 대 값을 주식으로 잃은 적도 있지만 최근엔 주식으로 조금씩 수익을 얻고 있다며 6개월 만에 주식으로 1억 만드는 비법을 전했다. 그는 “2억을 투자해라. 그러면 1억을 만들 수 있다”고 비법을 말해 웃음을 주었다. 그러면서도 “늘 주위에 정보들이 있다. ‘너만 알아’라는 것은 이미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다는 소리다. 주식 전문가들도 너무 맹신하면 안된다”며 조언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매직아이’ 김수용 비법 확실하네” “‘매직아이’ 김수용, 주식투자가로 변신한 거 처음 알았다” “‘매직아이’ 김수용 장난친 겁니까” “‘매직아이’ 김수용의 주식 투자 비법은 반어법인거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