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기업 비타민하우스는 명절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실속있는 가격으로 가족과 친지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추천했다.
부모님 선물로 추천한 제품은 ‘베타글루칸’이다. 고품질 효모 제품인 이 베타글루칸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영양을 보충해준다. 또 영양밸런스 유지에도 탁월하다. 베타글루칸(HK표고버섯균사체) 350mg과 효모 아연 4.25mg이 함유돼 있다. 섭취 용량은 하루 1정이며 노약자, 중장년층, 성장기 어린이까지 복용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또 천연원료 100%인 효모 제품 백년백세효모와 기존 고함량 멀티비타민 컴플리트 맨, 컴플리트 우먼, 비타민B 복합제품인 스트레-비에 부원료로 복합 효소와 맥주 효모를 추가한 ‘콤비자임’ 시리즈도 눈길을 끈다. 맥주 효모는 식물성 단백질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군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백년백세효모’는 천연원료 효모가 99% 채워진 효모 제품이다. 중장년층의 영양보충 등 현대인에게 부족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노약자나 성장기 어린이 등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다. 특히 원재료를 정제로 만들어 누구나 먹기 쉽다.
프리미엄 비타민 ‘콤비자임 컴플리트 맨’과 ‘콤비자임 컴플리트 우먼’은 남성과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엄선, 주원료인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8종, 부원료 복합 효소 및 효모를 적절하게 혼합한 제품이다.
비타민B군 제품인 스트레-비는 효소가 더해져 ‘콤비자임 스트레스-비’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 비타민C, 비오틴, 엽산, 나이아신, 판토텐산과 부원료 이노시톨, 콜린 등을 함유한 기존 제품에 부원료로 복합 효소를 추가해 영양소를 채웠다.
김상준 총괄운영본부장은 “효소를 기반으로 한 제품 리뉴얼은 코엔자임과 코펙터만 들어있던 1세대 비타민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이라며 “효소를 부원료로 함유한 2세대 비타민은 다른 제품과 확실한 차별성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