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슈라화장품 '슈멜츠 EX크림' (사진=네슈라화장품)
네슈라화장품의 면세점 브랜드 시크릿에이지(Secret Age)는 ‘슈멜츠 EX크림’의 홈쇼핑 진출을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28일 밝혔다.
네슈라화장품에 따르면 슈멜츠 EX크림은 기미와 주름 고민을 한 번에 잡는 효과로 많은 품평단 사이에서 '기미크림'으로 불린다. 한 용기에 기미크림과 주름크림이 2통이 들어있는 듀얼 형태로, 항산화 미백성분을 독자 기술을 통해 안정화시켰다는 점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몇몇 연예인들이 사용 중에 있으며, 실제 청담동 유명 피부과와 성형외과, 에스테틱 등에도 입점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슈멜츠 EX크림은 전문기관을 통한 임상테스트도 진행, '기미, 검버섯, 흑자 등 과색소 침찬 개선'이라는 결과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네슈라화장품은 이번 제품의 품질이 확실한 만큼, 올 하반기 여성 고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슈라화장품 관계자는 “앞으로 타깃 고객층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에 집중해서 안티에이징 전문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