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여자처럼'하면 어떤 것이 먼저 떠오르는가? 혹시 여자처럼이라는 말을 듣는 순간 자신도 모르게 나약하거나 부자연스런 이미지를 떠올리는 것은 아닌지. 여성에 대한 이러한 편견이나 고정관념에 정면으로 도전하는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P&G사의 생리대 브랜드 올웨이즈(always)가 만든 캠페인 광고가 그것. 동영상에서 감독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여자애처럼(like a girl)' 뛰거나 공을 던져보라고 요구한다. 이들의 행동 후 다음은 실제 10대 여자아이들을 대상으로 같은 요구를 한다. 과연 이들은 어떤 차이를 보였을까. 결과는 상상이상이다. (유튜브)